[회원정책] 사용권이 여러종류인데 등급별로 어떤 차이가 있는 건가요? 가장 큰 차이점은 무언가요?
회원정책
작성자
kosb
작성일
2014-02-07 14:56
조회
24049
Q. 등급별로 어떤 차이가 있는 건가요? 가장 큰 차이점은 무언가요?
A. 등급별로 차이는 기능에 대한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회원은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프로그램 보급.
기본회원은 데이터 품질을 향상시키고, 업무상의 실수를 줄여주는 기능
숙련회원은 업무효율을 높여 주어 시간을 절약해 주고, 거래처를 확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 경영지원.
고급회원은 다른 셀러들에 대해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지원하는 역할
이런 점들에 촛점을 두고 설정하였습니다.
- 대표적인 차이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반회원 : 로그인 가능하고 상품 관리 개별 상품 수집을 하루 100개까지 할 수 있습니다. 엑셀을 사용합니다. 주문통합관리 월 300건 사용가능합니다.
기본회원 : 데이터베이스 사용, 환경설정 기본, 주문관리 사업자 1개
숙련회원 : 공급사 추가 가능, 환경설정 고급설정, 주문건수 1000건이상, 사업자 2개, 품절관리(기본)
고급회원 : 품절관리(전체), 상품코드수집, 주문건수 무제한, 사업자수 다수
http://cafe.naver.com/supportware/248
ESM 상품관리, 11번가 상품관리, 인터파크 상품관리, 스토어팜 상품관리
A. 등급별로 차이는 기능에 대한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회원은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프로그램 보급.
기본회원은 데이터 품질을 향상시키고, 업무상의 실수를 줄여주는 기능
숙련회원은 업무효율을 높여 주어 시간을 절약해 주고, 거래처를 확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 경영지원.
고급회원은 다른 셀러들에 대해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지원하는 역할
이런 점들에 촛점을 두고 설정하였습니다.
- 대표적인 차이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반회원 : 로그인 가능하고 상품 관리 개별 상품 수집을 하루 100개까지 할 수 있습니다. 엑셀을 사용합니다. 주문통합관리 월 300건 사용가능합니다.
기본회원 : 데이터베이스 사용, 환경설정 기본, 주문관리 사업자 1개
숙련회원 : 공급사 추가 가능, 환경설정 고급설정, 주문건수 1000건이상, 사업자 2개, 품절관리(기본)
고급회원 : 품절관리(전체), 상품코드수집, 주문건수 무제한, 사업자수 다수
http://cafe.naver.com/supportware/248
회원등급 | 사용권한 | 사용료 |
---|---|---|
일반회원 | 로그인, 개별상품수집, 엑셀사용 | 무료 |
상품관리 기본 | 개별상품 수집, 상품내보내기, 상품관리, 데이터베이스 사용 가능 | 33,000 |
상품관리 숙련 | 환경설정 고급설정, 공급사 추가 , 품절관리(기본). | 55,000 |
상품관리 고급 | 상품코드수집, 마켓카테고리 수집, 공급사카테고리 수집, 품절관리(전체) | 99,000 |
상품관리 수집 | 상품관리 고급 + 상품수집기 | 220,000 |
주문통합관리 기본 | 주문관리, 환경설정 고급설정, 월 1,000건 미만, 사업자 1개 | 55,000 |
주문통합관리 숙련 | 주문관리, 공급사추가, 주문통계, 정산통계 월 1,000건 이상 사업자 2개기준 | 99,000 |
주문통합관리 고급 | 월 3,000건 이상 또는 사업자 추가( 사업자당 2만원기준) | 협의 |
서포트웨어 숙련 | 상품관리 숙련회원 + 주문통합관리 | 143,000 |
서포트웨어 고급 | 상품관리 고급회원 + 주문통합관리 | 187,000 |
서포트웨어 고급+ | 상품관리 고급 + 상품수집기 + 주문통합관리 | 275,000 |
회원등급 | 사용권한 | 사용료 |
---|---|---|
오픈마켓 상품관리 숙련 | 상품판매중지 등 품절 처리 기능 | 33,000 |
오픈마켓 상품관리 고급 | 상품삭제, 가격할인, 스토어팜 태그 넣기, 고급 기능 다수 | 55,000 |
통합 이용 | 상품관리 고급 + 상품수집기 + 주문통합관리 + 오픈마켓 상품관리 고급 | 33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