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회원정책] 사용권이 여러종류인데 등급별로 어떤 차이가 있는 건가요? 가장 큰 차이점은 무언가요?

회원정책
작성자
kosb kosb
작성일
2014-02-07 14:56
조회
24050
Q. 등급별로 어떤 차이가 있는 건가요? 가장 큰 차이점은 무언가요?

A. 등급별로 차이는 기능에 대한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회원은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프로그램 보급.

기본회원은 데이터 품질향상시키고, 업무상의 실수를 줄여주는 기능

숙련회원은 업무효율을 높여 주어 시간을 절약해 주고, 거래처확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 경영지원.

고급회원은 다른 셀러들에 대해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지원하는 역할

이런 점들에 촛점을 두고 설정하였습니다.

- 대표적인 차이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반회원 : 로그인 가능하고 상품 관리 개별 상품 수집을 하루 100개까지 할 수 있습니다. 엑셀을 사용합니다. 주문통합관리 월 300건 사용가능합니다.

기본회원 : 데이터베이스 사용, 환경설정 기본, 주문관리 사업자 1개

숙련회원 : 공급사 추가 가능, 환경설정 고급설정, 주문건수 1000건이상, 사업자 2개, 품절관리(기본)

고급회원 : 품절관리(전체), 상품코드수집, 주문건수 무제한, 사업자수 다수

http://cafe.naver.com/supportware/248
회원등급 사용권한  사용료
 일반회원  로그인, 개별상품수집, 엑셀사용  무료
 상품관리 기본  개별상품 수집, 상품내보내기, 상품관리,  데이터베이스 사용 가능 33,000
 상품관리 숙련  환경설정 고급설정, 공급사 추가 , 품절관리(기본). 55,000
 상품관리 고급  상품코드수집, 마켓카테고리 수집, 공급사카테고리 수집, 품절관리(전체) 99,000
 상품관리 수집  상품관리 고급 + 상품수집기 220,000
 주문통합관리 기본  주문관리,  환경설정 고급설정, 월 1,000건 미만, 사업자 1개 55,000
 주문통합관리 숙련  주문관리, 공급사추가, 주문통계, 정산통계 월 1,000건 이상 사업자 2개기준 99,000
 주문통합관리 고급  월 3,000건 이상 또는 사업자 추가( 사업자당 2만원기준) 협의
 서포트웨어 숙련  상품관리 숙련회원 + 주문통합관리 143,000
 서포트웨어 고급  상품관리 고급회원 + 주문통합관리 187,000
 서포트웨어 고급+  상품관리 고급 + 상품수집기 + 주문통합관리 275,000
ESM 상품관리, 11번가 상품관리, 인터파크 상품관리, 스토어팜 상품관리
회원등급 사용권한  사용료
 오픈마켓 상품관리 숙련   상품판매중지 등 품절 처리 기능 33,000
 오픈마켓 상품관리 고급   상품삭제, 가격할인, 스토어팜 태그 넣기, 고급 기능 다수 55,000
 통합 이용  상품관리 고급 + 상품수집기 + 주문통합관리 + 오픈마켓 상품관리 고급 330,000